사범대학 임용고사 세미나실 대관규정
1. 목적 : 교원임용시험을 준비하는 사범대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고자 「임용고사 세미나실」을 마련하여 운영하고자 함.
2. 운영 기간: 2021년 12월 1일(수) ~ 2022년 1월 24일(월) *임용 2차시험 1일전까지 연장
3. 대관 대상: 사범대학 학부 및 교육대학원
4. 대관방법
가. 1주일 단위로 대관 진행, 1주 최대 2타임 신청 가능
나.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전 11시 30분까지 사범대학행정실(교육관 401호) 방문하여 신청서 접수 (Eco 근무제로 대관 시작 시간이 10시로 변경됩니다.)
(※ 신청시간 외 대관 신청 불허)
다. 신청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작성 완료 순)으로 대관하며 대관학생에게 실 이용 승인 안내함
다. 승인을 받은 학생은 사범대학행정실에 방문하여 대관 확인서를 수령 후 안내실에 제출하여야 함
라. 독점 사용을 제한하고자 화요일 접수하여 수요일 ~ 차주 화요일까지 주 단위 대관 진행
5 대관가능일시: 아래 타임 대 중 선택가능(주 2회 사용 가능) (단, 토, 일요일, 공휴일 제외)
가. 1타임 : 9시 ~ 13시(4시간)
나. 2타임 : 13시 ~ 17시(4시간)
다. 3타임 : 17시 ~ 21시(4시간)
6. 대관 시 제출 서류
가. 임용고사 세미나실 대관신청서(붙임 1) 1부.
나. 신청자 전원의 학생증 및 방역패스
다. 기타 요청서류(필요 시 임용시험 접수증 등 요청할 수 있음)
7. 유의사항
가. 임용 외 목적으로 세미나실 이용이 확인될 시 한학기동안 대관 불허함
나. 대관 신청자들만 스터디에 참여하여야 하며 대리로 대관신청은 불허함(※ 대리로 대관 발각 시 한학기동안 대관 불허함)
다. 세미나실 내 시설물 유출 및 유입, 변경 불가
라. 실 이용 취소 시 최소 사용 2시간 전에는 사범대학행정실로 대관 취소 사실을 통보하여야 함
마. 강의실 내 음식물(음료포함) 일절 섭취 불가(물은 복도에서 섭취 권고)
8. 방역패스 확인 방법
1. 대표신청자: 대관신청서 제출 시 어플확인
2. 팀원 방역패스: 이름과 접종일이 명시된 자료 제출 (예, 예방접종 확인카드)
- 예방접종 확인카드 발급 방법: coov 어플에서 코로나19 예방접종확인카드 저장 (첨부파일 참조)
※ 대관 신청 추이 검토 후, 대관 신청기간, 대관인원 등의 변동 가능성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