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신승범&김현욱 장학금 신청 안내

 

90학번 신승범교우가 기부한 장학금으로 수학교육과 재학생 중 가정 형편을 우선 기준으로 장학생을 선발하여 매 학기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08학번 김현욱 교우가 기부한 발전기금도 더해져 코로나19 상황으로 생활이 어려워진 학생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아래와 같이 신승범&김현욱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아래 절차를 참고해서 장학금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자격 : 20211학기 현재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재학생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6항 내규 참조)

 

2. 신청서 접수 방법: 장학금 신청서와 성적증명서를 제출 기간에 educa@korea.ac.kr 메일로 제출.

 

3. 신청서 제출 기간 : 2021517() 오전9- 6월 1(화) 오후1시까지

 

4. 선발 방법 : 서류 평가와 면접을 통하여 선발함. (면접 대상자는 개별 통보함)

 

5. 신승범&김현욱 장학금 내규

신청자는 장학금 신청 학기에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재학생이어야 한다.

신청자는 고려대학교 장학 내규에 따라 장학금 신청 학기에 국가장학금 신청을 한 학생이어야 한다.

소득분위 6분위 이하인 학생들만 신청 가능하다.

지급 가능한 장학금의 최대 금액은 (신청 학기 등록금) (신청 학기에 지원받은 교내·교외 장학금 총액)입니다. 이미 신청 학기의 등록금 전액을 타 장학금에서 지원받은 학생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신승범, 김현욱 교우에게 전달될 손편지를 A4 용지 한 장 분량으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미 신청 학기의 등록금 전액을 타 장학금에서 지원받은 학생은 신승범&김현욱 장학금을 지원하지 않는다.

 

지원자 면담 후 장학금 수혜 여부와 장학금 액수를 결정하게 됩니다.

 

2021517

 

수학교육과 학과장 김용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