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범대학행정실입니다.

 

임용고시 2차 준비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한시적으로 대관신청을 받고자 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대관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여 운영됨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관대상

   가.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사범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 수료생(졸업생 대관불가)

   나.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교육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졸업생 대관불가)

 

2. 적용기간 : 2019.12.30() ~ 2020.1.17() / 1230일 당일신청(선착순)

 

3. 대관가능시간 : 아래 요일, 타임대 중 택1하여 신청가능(,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가. 요일선택 : //금 또는 화//(특정요일 선택 불가)

   나. 타임선택 : 1타임(9~ 16) 또는 2타임(16~ 22)

 

4. 대관방법

   가. 학생증 지참 후 신청서(첨부 참조) 작성 후 교육관 401호 방문하여 접수(신청서 확인자란에 지도교수 도장 필수, 서명은 승인불가)

   나. 참석명단에는 스터디 구성원 전원 학번 및 이름 기재

   다. 동일한 스터디 구성원이 이중으로 대관 시 대관 자동취소

   라. 참석인원 최소 2인 이상

 

5. 유의사항

   가. 임용 외 목적으로 강의실 이용이 확인될 시 대관 자동 취소 및 추후 대관불가

   나. 대관자가 반드시 스터디에 참여해야 하며 대리 대관신청 불허

   다. 대관 취소 시 사범대행정실로 대관 취소 사실을 통보해야 함

   라. 대관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을 시 대관 취소

   마. 1차 발표 합격 후 인원 변동 생길 시 명단 다시 제출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