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후기 일반대학원 입시 면접을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학과에 지원하신 지원자분들께 안내해 드립니다.


비대면 면접 진행 학과 : 영어교육학과

 

1. 본 게시물에 첨부되어 있는 “[필독] 2022 후기 사범대학 구술면접 유의사항"과 첨부의 "[필독] zoom 참석법"을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2022 후기 사범대학 구술면접 유의사항

 

화상 면접에서는 지원자의 얼굴이 나와야 하며, 이에 따라 카메라와 마이크가 내장된 노트북이 필요합니다.

 

화상 면접 프로그램은 ZOOM meetings를 사용할 예정이므로, 사전에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안내된 시간에 정해진 링크에 접속하지 않으실 경우 전화 연결이 되지 않으면 구술 면접 포기로 간주됩니다.

 

화상 면점은 지원자별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므로, 상황에 따라 안내된 시간의 ±20분 내외로 연결될 예정입니다.

 

시간이 되면 연결 중안내와 함께 면접이 시작됩니다. 카메라와 오디오를 모두 켜 주시기 바랍니다(음소거 해제, 비디오 중지 해제). 면접이 종료되면 화면 오른쪽 하단의 나가기버튼을 눌러 퇴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상을 통하여 신분증으로 본인 신분 확인 후에 면접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화상 면접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을 필수로 지참하셔야 합니다.

 

본인의 지원번호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는 독립된 공간에서 단독으로 화상면접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카페 등 공용공간에서 접속하여 면접이 불가하며, 독립된 공간에서 단독으로 면접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독립된 공간에 혼자 있음을 확인한 후 면접 시행 예정).

 

면접 장면 녹화 및 면접 내용 유출은 금지입니다.

 

 


2. 일반대학원 구술 시험 본 면접은 514() 오전 9시부터 진행됩니다.

 

3. 사전 테스트 zoom 링크와 면접 당일 zoom 링크는 상이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링크로 접속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범 대 학 행 정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