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대학 임용고사 세미나실 대관규정

 

1. 목적 : 교원임용시험을 준비하는 사범대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고자 임용고사 세미나실을 마련하여 운영하고자 함.

 

2. 운영 기간: 2021121() ~ 20221월 24(월) *임용 2차시험 1일전까지 연장

 

3. 대관 대상: 사범대학 학부 및 교육대학원


4. 대관방법

. 1주일 단위로 대관 진행, 1주 최대 2타임 신청 가능

.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전 1130분까지 사범대학행정실(교육관 401) 방문하여 신청서 접수 (Eco 근무제로 대관 시작 시간이 10시로 변경됩니다.)

(신청시간 외 대관 신청 불허)

다. 신청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작성 완료 순)으로 대관하며 대관학생에게 실 이용 승인 안내함

. 승인을 받은 학생은 사범대학행정실에 방문하여 대관 확인서를 수령 후 안내실에 제출하여야 함

. 독점 사용을 제한하고자 화요일 접수하여 수요일 ~ 차주 화요일까지 주 단위 대관 진행


5 대관가능일시: 아래 타임 대 중 선택가능(2회 사용 가능) (, , 일요일, 공휴일 제외)

. 1타임 : 9~ 13(4시간)

. 2타임 : 13~ 17(4시간)

. 3타임 : 17~ 21(4시간)

6. 대관 시 제출 서류

. 임용고사 세미나실 대관신청서(붙임 1) 1.

. 신청자 전원의 학생증 및 방역패스

. 기타 요청서류(필요 시 임용시험 접수증 등 요청할 수 있음)

 

7. 유의사항

. 임용 외 목적으로 세미나실 이용이 확인될 시 한학기동안 대관 불허함

. 대관 신청자들만 스터디에 참여하여야 하며 대리로 대관신청은 불허함(대리로 대관 발각 시 한학기동안 대관 불허함)

. 세미나실 내 시설물 유출 및 유입, 변경 불가

. 실 이용 취소 시 최소 사용 2시간 전에는 사범대학행정실로 대관 취소 사실을 통보하여야 함

. 강의실 내 음식물(음료포함) 일절 섭취 불가(물은 복도에서 섭취 권고)

 

8. 방역패스 확인 방법

1. 대표신청자: 대관신청서 제출 시 어플확인

2. 팀원 방역패스: 이름과 접종일이 명시된 자료 제출 (, 예방접종 확인카드)

- 예방접종 확인카드 발급 방법: coov 어플에서 코로나19 예방접종확인카드 저장 (첨부파일 참조)



※ 대관 신청 추이 검토 후, 대관 신청기간, 대관인원 등의 변동 가능성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