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직팀입니다.
2018학년도 1학기 학교현장실습 전체 오리엔테이션 및 수업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아            래 -
 
1. 전체 오리엔테이션 일정 

  가. 일시 : 3월10일(토) 세부일정 아래 참고
  나. 장소 : 과학도서관 5층 강당(지도참조)
  다. 세부일정

시간

내용

비고

10:00 ~ 10:30

참석 확인

 

10:30 ~ 10:50

교직과장님 말씀

봉미미교수님

10:50 ~ 11:50

강연

고대부중 김형섭선생님 

 

  라. 강연자 : 고대부중 김형섭선생님
  마. 기타
    1) 불참시 출석점수에 반영되므로 필참바람
    2) 10시 30분 이후 참석시 지각으로 처리하므로 늦지않게 참석 요청
    3) 오리엔테이션 중간에 무단으로 나갈 경우 불참으로 처리함
2.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작성 필수 : 학교현장실습 수강생 전체 개인정보활용 동의

    1) 작성방법 : https://ko.surveymonkey.com/r/KH9W56F으로 접속하여 답변 후 제출완료
3. 수업 일정 : 3월 17일 , 3월24일, 6월9일 
4. 실습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1) 학부 : 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 SEDU408 / 2학점
    2) 교육대학원 : 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 EGN625) / 2학점
  나. 실습학교 제출 서류 : 신상조사표
    1) 첨부된 신상조사표를 작성하여 실습학교 오리엔테이션 진행 시 또는 실습 첫 날 실습학교에 제출
    2) 신상조사표는 별도 배부하지 않으며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
    3) 실습학교별로 별도의 양식을 작성하도록 안내하는 경우 실습학교 안내에 따라 작성 및 제출
 다. 실습론책자 및 일지, 명찰 배부
    1) 배부자료 : 교육실습론 책자 1부, 교육실습일지 1부, 명찰   

    2) 배부일시 : 2월 28일(수)부터 배부   

    3) 배부장소 : 교수학습자료센터(운초우선교육관 507호)에 방문하여 수령   

    4) 배부시간 : 오전 9시-오후 5시30분까지(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연락처: 3290-5335)
  라. 실습 후 제출서류
    1) 실습 종료 후 교육실습론 책자와 실습일지는 교수학습자료센터(교육관 507호 )로 제출하여야 함
        (※분실하는 경우 비용 부담을 하여야 하므로 분실하지 않도록 유의)
    2) 실습종료 후 실습평가서와 출근부를 학생에게 전달하는 경우 반드시 인비처리된 서류 그대로 교수학습자료

        센터(운초우선교육관 507호)로 제출하여야 함
        ※ 개인이 인비처리된 서류를 열어서 확인해서는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