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직팀입니다.


2020학년도 2학기 공선사후원 이용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이용사항 (7,8월 이용사항과 기본적으로 동일)

  가. 실 이용 중 마스크 의무 착용

  나. 실 출입 시 일일문진표 및 출입대장표 작성 (발열체크 필수)

  다. 실 번호에 따른 2부제는 시행하지 않음

    - 실 번호에 관계없이 평일 모두 이용 가능

    - 2020학년도 평균 실 이용인원이 1일 10명 미만으로, 2부제는 유의미한 효과가 없어 시행하지 않음

    - 임용고시 일자가 다가옴에 따라 향후 실 이용인원이 증가할 경우, 해당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2. 출석관련

  가. 2020학년도 공선사후원 이용기간(2월까지) 중 출석은 진행하지 않음 (자율출석)

  나. 결석에 따른 경고 및 퇴실조치는 진행되지 않으나, 원활한 실 운영을 위하여

       실을 사용하지 않을 실원은 붙임의 포기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제출 바람

       (teaching@korea.ac.kr)


3. 유의사항

  가. 학내 학습공간 제공을 위해 공선사후원은 계속 개방할 예정이나, 향후 감염병 확산 추세에 따라 변경 가능

  나. 포기자에 따른 추가선발은 진행하지 않음

  다. 향후 사범대학 차원의 출입관련 조치가 시행될 경우(신관 폐쇄 등), 추가 안내 예정

  라. 실 이용 관련 건의 및 문의사항은 실장 또는 교직팀으로 문의


4. 관련문의: 02-3290-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