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직팀입니다.


감염병 확산 속 공선사후원 이용을 위하여, 교직팀에서는 지난 5월 마스크 착용, 실 번호 2부제 등 운영 협조사항을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 지난 두달 간의 이용현황을 참고하여 아래와 같이 운영사항을 다시 안내드리니, 실원 여러분께서는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코로나19 확산 방지 관련

  가. 실 번호 2부제 운영 중지

    - 출입대장 확인 결과, 1일 평균 실 출입인원은 5명 이하

    - 여름방학 기간 중 출입인원 수의 갑작스러운 변화가 예상되지 않기에, 2부제 운영은 잠정 중지

      (일자 관계 없이 실 사용 가능)

  나. 마스크 착용, 일일문진표 및 출입대장 작성은 기존과 동일하게 진행


2. 이용 관련

  가. 7월 6일자로 출입권한 승인자에 한하여 사범대학신관 출입문 통행 가능

  나. 출입 미신청자는 아래 절차에 따라 출입 신청

    - 붙임의 "공선사후원 실 출입 서약서"를 작성하여 자필 서명 후 스캔본 이메일 제출

      (teaching@korea.ac.kr)

    - 서약서 제출 후 포털->정보생활->공간관리/예약->출입신청->사범대학신관 405호 출입 신청

    - 이용기간: 신청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로 신청

  다. 이용시간은 기존과 동일하게 평일 08시 ~ 22시로 제한


3. 기타사항

  가. 상기 내용은 8월 말까지 해당되며, 2학기 이용사항은 추후 별도 안내 예정

  나. 출입인원 수의 변화 등으로 운영사항이 변경될 수 있음

  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기타 운영사항 관련 문의/건의사항은 실장 또는 교직팀으로 소통바람


4. 문의: 02-3290-1333 / teaching@kore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