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직팀입니다.


5월부터 본교 캠퍼스 건물통제가 해제됨에 따라, 2020학년도 공선사후원 이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자리배정

  가. 기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참고하여 교직팀에서 일괄 배정

  나. 붙임의 "2020학년도 공선사후원 실 번호 배정" 파일 확인


2. 이용안내

  가. 이용기간: 5월 11일(월)부터 실 출입 가능 (5월 8일 금요일까지 본교 캠퍼스 건물 방역 진행)

  나. 이용시간: 평일 08시 ~ 22시

    * 추후 별도 안내시까지는 토,일 및 공휴일 이용불가

  다. 붙임2 "공선사후원 실 출입 서약서"를 작성하여 자필 서명스캔본을 teaching@korea.ac.kr로 제출

  라. 서약서 제출 후 아래 절차에 따라 출입승인 신청(기신청자는 서약서 확인 후 승인예정)

    - 포털->정보생활->공간관리/예약->출입신청->사범대학신관 405호 출입 신청

    - 이용기간: 신청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로 신청

    - 비고: 실 이용 포기 확인 시 출입 승인 해지


3. 출결안내

  가. 1학기(3월~8월)는 코로나19 확산 우려 및 원격강의 수강학생을 고려하여 출결확인을 진행하지 않음

  나. 2학기 개강일부터 출결 확인 예정이며, 정확한 출결방안은 추후 실장과 논의 후 별도 안내


4.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운영 협조 안내

  가. 실 번호에 따른 2부제 운영

    - 실 내 거리두기를 위하여 실 번호에 따라 이용일자 제한

    - 1번~54번 중 실 번호가 짝수인 실원은 짝수일자에만 출입 가능하며, 홀수인 경우도 동일

      * 예: 4번 실원은 5월 12일, 14일, 16일, ...에만 출입 가능

  나. 실 이용 시 마스크 필수착용

  다. 실 출입 시 일일문진표 작성 및 손 소독제 사용

    - 일일문진표는 실 최초 출입 시 1일 1회 작성

  라. 상기 내용 미준수 시 경고 및 퇴실조치될 수 있으며, 준수여부 확인을 위해 실장 및 교직팀 직원이 상시 점검 예정


5. 기타사항

  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부득이 제한적으로 운영하는 바, 실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요청

  나. 운영시간 및 상기 운영협조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경고 및 퇴실조치될 수 있으니 유의

  다. 원활한 실 운영을 위하여 실번호, 학번, 이름, 실습기간, 연락처 정보를 실장에게 제공 예정

  라. 실 이용 포기를 희망할 경우 붙임4. 선발 포기 사유서를 교직팀으로 제출


6. 문의: 02-3290-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