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직팀입니다.


2020학년도 공선사후원 실원 선발 및 실 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3월 31일(화)자로 건물 출입통제기간이 연장됨에 따라, 자리추첨일 및 실 이용기간 변경


- 아    래 -


1. 선발명단: 첨부파일 참고


2. 자리배정

  가. 배정 방법: 무작위 추첨으로 배정

  나. 5월 4일(월) 오전 10시부터 선발된 학생이 교직팀(운초우선교육관 507호) 방문순으로 본인 자리 추첨

    * 본교 건물 출입통제 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이용안내

  가. 이용기간: 5월 4일(월) ~ 2021년 2월 28일(일)까지

    * 본교 건물 출입통제 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이용시간: 7시30분~22시(학기중) / 8시~22시(방학중)

    일요일 및 공휴일 24시간 폐쇄 (토요일은 14시까지 개방)

  다. 지정된 시간 외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첨부의 서약서 제출(방문제출) 후 출입승인 신청

  라. 출입승인 방법: 포털->정보생활->공간예약/관리->출입신청->사범대학신관 405호 출입 신청

    - 이용기간: 신청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로 신청

    - 비고: 실 이용 포기 확인 시 출입 승인 해지함

  마. 이용지침: 첨부 참고

  바. 출결방법

    - 선발된 실장이 매일 출결 확인

    - 출결은 모든 실원의 자리배정이 완료된 후부터 확인(별도 안내)


4. 실장 신청 안내

  가. 지원자격: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중 타 장학금을 받지 않는 학생(초과학기 제외)

  나. 실장역할: 실원 출결관리 및 의견 수합 전달, 공지사항 전달 등의 업무를 주로 하며,

공선사후원 실 이용 및 실원 관련 추가 업무가 있을 수 있음

  다. 혜택: 대학봉사장학금(C) 지급[등록금의 35% 지급]

  라. 신청방법: 4월 2일(목)까지 메일(teaching@korea.ac.kr)로 신청서 제출(신청서 붙임3 참고)


5. 출결 안내

  가. 출결은 매일 진행

  나. 실습기간은 출결에 포함하지 않음

  다. 출결 확인을 위해 배정 실번호, 학번, 이름, 실습기간, 연락처 정보를 추후 실장에게 제공함

  라. 출결은 실장 선발 후 출결방법을 논의하여 진행 예정이며, 정확한 출결 시작일자는 추후 안내


6. 실 이용 포기 안내

  가. 공선사후원 이용을 포기하고자 하는 실원은 첨부4의 선발 포기 사유서를 교직팀으로 제출(방문제출)

  나. 실 출입이 승인된 실원이 이용을 포기할 경우, 출입권한은 즉시 취소됨

  다. 실원의 이용 포기로 여석이 발생할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로 선발할 수 있음


7. 문의: 교직팀(02-3290-1333)